은은하고 매혹적인 향을 내기 위해 요즘 남녀노소 불문하고 자주 애용하는 향수.

저렴한 가격에 향수부터 시작해 고급 향수까지 다양한데 이런 향수를 뿌리는 방법들을 알고 계셨나요? 

 

 

 

 

 

 

 

 

 

 

먼저 향수를 뿌리기 이전에 자신에게 맞는 향수를 선택해야 될텐데요, 테스터지에 향수를 뿌린 뒤 향수 알콜이날라가길 잠시 기다렸다가 10cm 정도 떨어진 거리에서 향을 맡아야 정확한 향을 분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여러향을 맡다보면 후각 기능이 저하될 수 있어 2~3개의 향수를 시향한 다음 잠시 바람을 쐬었다가 다시 시향하는게 향수를 선택하는데 올바른 방법이라고 하네요.

 

 

 

향수는 맥박이 뛰는 부위에 뿌려야 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맥박이 뛰는 부위에 향수를 뿌려주게되면 맥의 진동에 따라서 은은하게 더 잘 퍼지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맥박이 뛰는 부위들로는 팔목 이외에 어느 부위든 뿌려주면 된답니다. 하루에 서너번씩 손을 씻을텐데 팔목 부위에 향수를 뿌리면 쉽게 향이 씻어내려가는 경우가 많다고들 합니다.

 

향수의 향은 아래에서 위로 퍼지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발못의 안쪽, 무릎의 안쪽, 허리 부분에 뿌려주시거나 귀 뒤, 팔 안쪽 부위에 뿌려주면 은은하게 향이 퍼져나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향이 쉽게 날아가는 것이 싫어서 향수를 여러번 펌핑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한번에 너무 많이 뿌릴 경우 오히려 향이 너무 진해서 상대방으로 하여금 불쾌감을 줄수가 있습니다. 하루에 한 2~3번 뿌리는게 좋기는 한데 한번 뿌릴때 많이 뿌리지 말고 2~3시간 정도에 한번 정도씩 뿌려주는 것이 좋답니다.

 

 

Posted by 머니벌이
,